STARBUCKS TOKYO 目黒店

| 일본 스타벅스 본사 건물에 위치한 메구로점

심플하고 밝은 플로어에 일본다운 극진한 대접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충실한 커피/에스프레소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한정 음료, 한정 머그컵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스타벅스 리저브를 취급하여 클로버 머신으로 추출한 풍부한 풍미의 커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일본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일본 스타벅스 1호점은 긴자에 있지만 본사 건물은 메구로에 있다.

이 메구로 스타벅스 또한 일본의 컨셉 스타벅스 중 하나인데 일본 전통 문양을 인테리어에 사용하고 

메구로점 한정 머그컵을 판매한다는 것 외에는 그리 특별한 건 없는 매장이다.

나무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 매장 입구. 스타벅스 로고가 아니면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아쉽게도 내부는 만석.. 일본 사람들도 한 번 앉으면 정말 오래 앉아 있더라.

매장도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길고 좁은 플로어. 창가쪽에 1인 소파 자리가 좋아 보였는데 사람들이 다 앉아 있어서 구경도 못했다.

이 날 배가 너무 고파서 스벅 가서 샌드위치나 사먹어야지 했는데 메구로점 만석이라서 굉장히 화가 났다(….)

자리가 나겠지 싶었는데 계속 기다려도 자리가 안 나서 다른 매장 찾아보고 갔다. 

사실 컨셉 스타벅스라고 하기에는 다소 평범해서 매장 들어가서는 솔직히 실망했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컨셉 스토어인데 앉아서 구경 좀 하고 커피나 여유롭게 한잔 할랬는데 못해서 아쉽기는 하다.

도쿄까지 가서 굳이 이 매장을 갈 필요는 없을 듯. 다른 더 좋은 스타벅스나 카페가 많은데 여기까지 와서는 자리 없어서 나처럼 헛걸음하는 건 다들 싫을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