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구

SKU 07110801 스타벅스 선릉역점 _ 스타벅스 선릉역점도, 음-.- 기억에 그다지 큰 특징은 없던 매장으로 기억된다. _ 정말 무난했던 매장. 어느 지역에나 하나쯤은 꼭 있을 것 같은 그런 매장이었다-.-ㅋㅋ그래도 뭔가 이 매장만의 특징을 캐치해내고 싶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없네.. ㅠ_ㅠ 내가 이렇게 무심하다니..january 2011 Panasonic Lumix LX5
SKU 06701001 스타벅스 역삼점 _ 역삼역점이 비교적 최근에 생긴데 반해, 역삼점은 한국에서 10번째로 생긴 스타벅스 매장으로, 꽤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매장은 확실히 저녁에 보면 괜찮을 것 같네. 스타벅스 매장들은 통유리와 조명의 역할이 아주 큰 것 같다. _ 단체로 오셔서 이렇게, 음.. 미팅은 아닌 거 같고 뭐 번역 비슷한 거 하시는 거 같던데. 그런 분들도 계시고, 이래저래 사업하시는 분들, 거래하시는 분들 많이 오는 매장 같더라. 개인적으로 무서운 분위기. 스타벅스는 주변 환경에 따라 고객층이 매장마다 완전 다르니까 그것도 매장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겠지. 스타벅스 매장의 분위기는 매장 인테리어보다도, 거기에 들어가 앉아 있는 손님들이 어떤 부류의 사람들이 많은지에 따라 매장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고 생각하니까. ja..
SKU 06612901 스타벅스 GS타워점 _ GS타워 내에 있는 GS타워점. GS타워라길래 GS본사나 그런 건물인 줄 알았더니 그냥 이래저래 복합문화공간이더라. 건물도 레알 크고 역시 서울이야, 이랬던.. 안에 GS25도 있었는데 세상에 그렇게 간지나는 편의점은 처음 본. 차라리 왓슨스를 열지. GS를 강조하고 싶었나보다. _ 스타벅스도 일하기 딱 좋은 매장 같더라. 플로어도 작고. 거의 테이크 아웃 많이 하던데.. 서울 사람들은 저렇게 줄을 딱딱 맞춰 서서 받아가는 게 신기하던ㅋㅋ january 2011 Panasonic Lumix LX5 ⓒ 2009 CACADUGAR.COM. All rights reserved.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s
SKU 06515801 스타벅스 캐피탈타워점 홈페이지 보니까 작년에 리뉴얼을 한 번 했다고 한다. 이렇게 건물 안에 따로 또 매장처럼 들어가있는 스타벅스는 뭔가 특이하다. 개인적으로 또 싫어하는 간판은, 저렇게 납작한 글자.. 너무 대충 만든 것 같지 않나... 뭔가 강남의 아침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 같은 건 나만의 생각인가.요즘 스타벅스가 없었더라면 사람들은 어떻게 살았을까, 싶다. january 2011 Panasonic Lumix LX5 ⓒ 2009 CACADUGAR.COM. All rights reserved.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s
SKU 06431301 스타벅스 역삼역점 _ 서울은 매장이 많다보니 매장명이 헷갈리는 경우가 좀 있는 것 같다-.- 역삼점, 역삼역점도 그렇고 강남점, 강남역점, 강남2점 뭐 이런 식...ㅋㅋ 역삼역점은 비교적 최근에 생긴 매장이라 매장 인테리어도 괜찮고, 시설도 꽤 좋았다. _ 역시 스타벅스는 들어만서면 장사가 잘 되나보다-_-; 아침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처음 보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스탬프가 걸려 있었다. _ 서재가 있는 매장이라는데 아마 이걸 가리키는 듯? 커튼이 있는 매장은 처음 봐서 또 깜짝 놀랐던ㅋㅋ 소파도 있고 의자도 있고 이런 좋은 공간도 있으니 조용하게 책 읽고 싶을 때 오면 참 좋을 것 같다. january 2011 Panasonic Lumix LX5 ⓒ 2009 CACADUGAR.COM. Al..
SKU 06317101 스타벅스 강남역점 _ 스타벅스를 하도 돌아다니다보니 매장명을 깜빡해서-.-.. 씨네시티점인 줄 알고 아무리 검색해도 내가 방문한 매장과 다른 위치라서 이게 아닌데, 싶었는데 씨티극장점이었음-_-+ 매장명 강남역점으로 변경함... 리모델링도 함. _ 맥도날드가 바로 옆에 있긴 하지만, 맥카페 광고를 저렇게 스타벅스 위에 해 놓다니ㅋㅋ _ 영화 한 편 보고 나서 커피 한 잔 하러 오기 좋은 장소 같다. 매장도 널찍널찍한 것이ㅋㅋ january 2011 Panasonic Lumix LX5 ⓒ 2009 CACADUGAR.COM. All rights reserved.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