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우아, 맥북으로 포스팅 하는데 사진 첨부랑 이것저것 되게 복잡하다. 중간에 오류도 날 때도 있고 마우스도 없이 트랙패드로만 하려니까 너무 불편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밖에서 포스팅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를…
_ 영등포본동점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료만 마시려고 했는데 스콘까지 주문했었다. 파트너분께서 내가 경상도에서 온 걸 단번에 알아차리시더라. 난 사투리 잘 안 쓴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서울러들은 다른 걸 느끼는 듯..
_ 한창 발렌타인 시즌 때라서 이렇게 MD상품들을 진열해 놓았다. 아침이라 그런 지 손님도 별로 없고 플로어도 넓은 편이라 조용하던.
_ 푸드 쇼케이스 나름 분위기 있게 나와서 맘에 든다ㅋㅋ 다른 곳보다 스타벅스의 푸드 쇼케이스는 뭔가 꽉 차 보여서 좋다. 그만큼 종류도 다양하고 골라먹을 게 많은 것도 좋고.
_ 포스랑 바 바로 앞에 이런 길쭉한 테이블이 있는데, 테이블 두 개를 이어 놓아서 아주 길게 배치를 했더라. 나름 신기한 구조였음. 그리고 여기 테이블 밑에 작은 콘센트도 자리마다 달려 있어서 아이폰 충전하기도 편했다ㅋㅋ 파트너분에게 콘센트 어딨냐고 물었는데 콜센터라고 잘못 들으셔서 빵 터진 기억이ㅋㅋ 역시 내 말투가 이상한가봐, 하고 혼자 생각했었다. 서울말도 사투리도 아닌 어중간한 말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