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SKU

SKU 55912131 스타벅스 이수역사거리점




| 이수역점 바로 옆에 하나 더


스타벅스는 정말 아무 곳이나 자리만 나면 무조건 매장 만들고 보자는 거 같다. 이수역점에서 불과 도보로 20초면 갈 수 있는 위치에 매장이 또 생겼네.

그렇게 해도 장사는 잘 되니까 뭐 할말은 없지만 아무튼 대단해.. 명동이나 강남이나 이런 데는 뭐 그러려니 했는데 환승역에도 이제 무조건 2개씩은 만드려나 보다.

예전에는 스타벅스가 많은 게 이용자 입장에서는 좀더 매장을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냥 뭐든 적당한 게 좋은 거 같다.






간판도 너무 안 예뻐(.....)










몰랐는데 요즘 반납대는 저렇게 생긴 걸 놓더군. 한국 스타벅스는 쓸데없이 반납대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

이러나 저러나 손님들이 지저분하게 올려두고 갈 텐데. 일부러 상판을 기울여 놓아서 위에 쓰레기를 못 올리게 고안한 거 같은데 소용 없을 듯.

손님들이 깨끗하게 올려두기를 바라지 말고 파트너들이 제때 제때 좀 플로어 체크하면서 정리하면 되지.






아무튼 이수역사거리점은 복층 매장인데 1층도 좀 좁은 편이고 2층도 좁은 편이라서 점심 때 갔더니 자리가 없더라.

오후 되니까 사람들이 좀 많이 빠져서 한가해지기는 했지만.







별 4개에 혹해서 주문한 얼 그레이 티 초콜릿. 개인적으로는 역대 최악 중의 하나 같다..

모카 시럽에 얼 그레이 티를 그냥 섞어서 무슨 맛인지도 모를.. 그냥 초콜릿에 물 탄 느낌.. 별 4개라도 내 혀가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