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 54511431 스타벅스 금련산역점

| 광안리 주변 신규 매장

광안리에는 이미 3곳의 스타벅스가 있지만 근처 금련산역에 꽤 큰 규모의 매장이 새로 생겼다.

부산 지하철을 이용하면서도 한 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는 금련산역이고, 그 주변으로 가본 적도 없는 그런 곳.

그런데 이번에 보니 꽤 개발이 크게 이루어지고 있는 동네인 듯 하다.

매장은 지하철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직진하거나 버스를 타고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정거장에서 내리면 더 가깝게 도착할 수 있다.

폭스바겐 매장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신규매장이라 내비게이션으로 검색이 어려우면 폭스바겐 매장을 찾으면 될 듯.

뭐, 어차피 여긴 주차가 불가능해서 차로 굳이 올 매장도 아니지만(….)

외관이 좀.. 뭔가 이상하다. 컨셉 잘못 잡은 듯.

정문은 노랗게 칠해놨는데 오히려 이면도로에 있는 옆문쪽이 더 진짜 스타벅스 출입구스럽다고나 할까.

 

울릉도와 독도를 그려 넣었다면 훨씬 더 좋았을 텐데, 역시나 건물 외관만큼 센스가 없는 그림.

커피 생산지와 커피 벨트에 대해 아무리 벽에 그려 넣어 봤자 사람들은 왜 카페에 세계 지도를 그려놨을까, 이러고 말겠지.

2층 플로어가 꽤 넓은 편이었고, 오전 시간대라 그런지 참 조용했다.

나름 널찍널찍한 좌석 배치가 괜찮았던. 다닥다닥 붙어 있는 매장은 너무 복잡해서 싫다.

매장 넓은데 장사 안되면 정말 좋다.

1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정문 출입구 가까이서 본 모습. 아무튼 좀 별로다. 나무 자재를 재활용하여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주려고 한 것 같기는 한데..

아무튼 내 취향은 아닌 듯. 스타벅스 삼성교점처럼 이상한 패턴 안 집어 넣은 게 어디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