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A/'16 SHIZUOKA

静岡 / 시즈오카 맛집 / 나나야 맛챠 아이스크림


| 세상에서 가장 진한 맛챠 아이스크림

맛챠/녹차로 유명한 시즈오카 지역은 이를 활용한 상품들로도 유명한데 시즈오카시 고후쿠쵸에 있는 나나야(ななや)는

세상에서 가장 진한 맛챠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1단계부터 7단계까지 맛챠의 농도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 



매주 수요일이 휴무라고 한다. 뭣도 모르고 수요일 갔다가 문닫혀 있어서 실망하고 다음 날 다시 방문.

작년에도 와봤긴 했지만 그래도 이번 여행에도 꼭 한번은 먹고 가야지 했던 나나야 맛챠 아이스크림.

가게 내부는 굉장히 좁다. 저기 사람들 앉아 있는 곳이 앉을 수 있는 유일한 곳(....) 거의 테이크아웃 해야 한다.



티백이랑 각종 차 관련 제품들.



그라데이션 좀 봐.. 가장 왼쪽이 1단계, 가장 오른쪽이 7단계. 호박맛이나 다른 맛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다.

어떤 걸로 할까 고민하다가 작년처럼 역시 7단계로 주문. 이왕이면 세상에서 가장 진한 맛을 느껴 봐야겠지.








7단계면 너무 맛챠맛이 너무 씁쓸하지 않을까 싶겠지만 또 막상 그렇지는 않다.

개인적으로 원래 쓴맛에 민감해서 그럴 수는 있지만,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에 파우더 1~2스푼 더 추가한 정도의 느낌이랄까.

단맛을 더 원한다면 4단계 이하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아무튼 1년 만에 다시 먹어도 감동적인 그 맛.

컵과 콘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작년에도 컵으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콘으로 할 걸 그랬다. 콘도 맛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