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A/'16 FUKUOKA

福岡 / 博多 / DEAN & DELUCA 아뮤플라자 하카타점

| DEAN & DELUCA アミュプラザ博多


쇼핑하기 편리한 아뮤플라자 하카타에 오픈한 규슈 2호점. 에스프레소바에서는 본격적인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갓 구워낸 베이커리, 금방 만든 샌드위치와 푸드도 갖추었습니다. 일상의 쇼핑에서부터 선물 고르기까지 모든 상황에 맞춰 편하게 이용해 주세요.

- DEAN & DELUCA JAPAN 공식 홈페이지



후쿠오카 하카타역은 도큐핸즈, 아뮤플라자, 한큐 백화점 등이 모여 있어 그 자체로도 쇼핑하기 좋은 명소인데

4월에 마루이백화점과 KITTE라는 쇼핑몰이 생기면서 더욱 더 규모가 커지게 되었다.


그런데 아뮤플라자 지하 1층에 텐진에 이어 규슈 두 번째 딘앤델루카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구경갔는데

규모면에서는 텐진 매장에 비해 너무 작아서 실망했는데 대신 하카타 매장에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들여와 카페 이용이 가능하다.




매장 밖에서 보이는 에스프레소 바. 카페 내부도 그렇게 넓지는 않기 때문에 붐비는 시간에는 자리가 없더라.

아침 8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후쿠오카 여행 일정 중 하카타역 근처에서 아침에 딱히 할 거 없을 때 가보면 좋을 듯.

하카타역에 코인락커가 많다 보니 나같은 경우는 오전에 하카타에 간 적이 많았는데, 

하카타 주변 스타벅스는 쉬면서 앉아 있을 만한 데가 없었는데 잘 된 거 같다.

그치만 KITTE가 오픈하면서 하카타에 꽤 괜찮은 스타벅스 매장이 2군데나 더 생겼는데 거기가 더 좋은(....)




딘앤델루카는 생필품이나 식재료를 사기에는 다소 가격이 부담되어서 잘 사지는 않지만 심심할 때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다보면 시간은 잘 간다. 

일본은 편의점이든 마트든 어디서 먹을 걸 사도 다 맛있어서 굳이 비싼 재료 안 사도 되니까 딘델에서는 기념품으로 할만한 초콜릿 같은 거 사는 게 좋다.







 


시식도 하게 해주네.




정말 별 거 아닌 견과류도 사고 싶게 만드는 딘앤델루카.





아쉽지만 딘앤델루카는 면세가 안 된다. 대신 포인트 카드를 만들 수 있어서 그걸로 적립해서 사용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면세보다는 혜택이 적어서 자주 사용은 안 하고.

서울에는 딘델 매장이 많으니까 굳이 일본까지 와서 살 필요는 없지만 일본에만 파는 굿즈도 많기 때문에 

일본 여행 가면 꼭 한 번씩은 들르는 딘앤델루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