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BUCKS/SKU

SKU 58539601 스타벅스 범계로데오점



| 안양시 범계로데오 거리

우리나라에는 로데오거리라는 이름이 붙은 상가가 참 많지만, 안양시에는 범계로데오 거리도 있는데 바로 옆에 평촌로데오 거리도 있다.

안양시는 처음 가보는 데다가 이름까지 비슷하고 내가 보기에는 거리가 다 비슷해서 길 찾는 데 조금 헷갈렸고.

아침 일찍 안양시에 갈 일이 있었는데 커피라도 한 잔 마셔야지 했더니, 일요일이라 매장들이 다들 늦게 오픈하는데 다행히 범계로데오점은 일찍 오픈하더라.





대강 이런 모습. 2층 플로어까지 있는데 다른 매장에 비하면 많이 넓고 좌석도 많은 편이다.









스벅스러운 초록.





확실히 생긴 지 좀 된 매장이라서 그런지 한 번 리모델링한 것 같지만 그래도 어딘가 오래된 느낌이 난다.









정말 스타벅스 인테리어 중 가장 에러인 것 같은 저 의자들. 어떻게 저런 디자인을 생각했을까.

앉기도 불편하고 딱히 예쁘지도 않고, 그리고 저 테이블도 너무 별로임. 두 개를 나란히 붙일 수도 있고 떼어 놓을 수도 있게 한쪽 모서리를 일자로 컷팅한 테이블인데

무겁기는 엄청 무겁고 또 밑에 지지대가 틀어져서 테이블 흔들거리면 붙여도 별 의미없는 부질없는 디자인(.....)





정말 전형적인 스타벅스 매장이었다. 넓어서 아침에 조용하고 좋던. 여기도 플로어에 사람들 가득 차면 시끄럽겠지.





왠지 저 안쪽 공간은 예전에 흡연석 있을 때 흡연실로 만들어 뒀던 것 같은 느낌. 구조가 딱 보니 그런 거 같은데, 아니면 말고.

그나저나 정말 저 의자들은 너무 아니다. 아직도 저런 의자 두는 매장이 있다니. 여기도 한번 다시 리모델링 예쁘게 하면 좋을 거 같은데.